default_setNet1_2

내가 만난 신입생

기사승인 2018.03.05  14:41:07

공유
default_news_ad1

- ■전대스타그램

전대스타그램은 사진을 통해 독자와 소통하는 코너입니다. 나만 보기에 아까운 사진, 특별한 추억을 <전대신문>에 공유해주세요! 짧은 사연과 함께 <전대신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news@cnumedia.com으로 보내주시면 1등부터 3등까지 선별해 지면에 실어드립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전대스타그램에 참여하고 상금도 받아가세요!  
 
   
 
사진1 TIANZHIXIAN 씨(일어일문·17)
저는 지금 전남대 여수캠퍼스에서 열리는 OT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학교생활이 설레고 기대되지만 한편으로는 한국어 공부를 할 생각에 마음이 무겁기도 합니다.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파이팅!
 
   
 
사진2 서정엽 씨(경영·15)
지난달에 18학번 새내기들과 함께 동아리 엠티에 다녀왔습니다. 대학 생활을 이제 막 시작하는 새내기들을 보니 저의 작년 모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이 순간을 기록하고자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진을 찍다보니 단체사진에 포함되지 못해서 합성을 해보았습니다!
중앙동아리 Toast Master 파이팅!!
   
 
사진4 김광명 씨(사학·12)
인문대 학우들이 즐거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인문대 OT를 기획했습니다. 더 나은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매일 고민으로 잠 못 이뤘습니다. 앞으로도 학우들의 복지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회장이 되겠습니다.
   
 
사진5 유주희(문화인류고고·17)
집행 간부로서 사진으로 기록하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찍은 사진입니다. 아직은 어색하지만 더욱 더 친해졌음 좋겠어~#18학번 #새내기 #신입생OT #아직은 어색 #앞으로 더 친해지자!

전대신문 news@cnumedia.com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