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스타그램은 사진을 통해 독자와 소통하는 코너입니다. 나만 보기에 아까운 사진, 특별한 추억을 <전대신문>에 공유해주세요! 짧은 사연과 함께 <전대신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news@cnumedia.com으로 보내주시면 1등부터3등까지 선별해 지면에 실어드립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전대스타그램에 참여하고 상금도 받아가세요!
 
 
이다하다(중어중문‧17)
저는 이번에 충장로에서 열린 프린지 페스티벌에 봉사자로 참가하였습니다.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여러 공연도 구경할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이렇게 저는 여러 축제를 참여하며 가을을 즐기고 있습니다!
 
 
김유정(조선해양공학‧16)
가을을 맞아 친구들과 소운동장에서 불꽃놀이를 소소하게 했어요!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하니깐 불꽃이 더 예뻐 보이고 바람이 차가워서 가을이란 것을 한 번 더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김예본(분자생명공학‧17)
수업이 끝나고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가는 길 위에서 노을과 하늘색이 오묘하게 섞여있는 하늘을 보며 노래를 듣는 것이 저의 가을을 보내는 방법이에요!
 
 
전수연(멀티미디어‧16)
푸르른 나뭇잎이 붉게 물들여지는 것처럼 젊음을 열정적으로 보내는 것이 제가 가을을 나는 방법이에요.
 
 
김은지(정치외교‧18)
저는 걷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가을에는 평소보다 더 많이 걷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면 어느 날은 유난히 하늘이 예쁠 때가 있어요. 너무 예뻐서 사진에 전부 담을 수가 없더라고요.
 
 
김유라(농업경제‧ 17)
제가 가을을 보내는 방법은 가을 햇살 좋은 날에 과제 책을 읽는 것입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