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생 식당
제1학생회관(1생) 식당이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가면서 운영이 일시 중단됐다. 1생 식당은 최적의 위치로 많은 학생들이 찾았던 만큼 당분간 이용할 수 없어 아쉽지만, 2생 식당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집밥'을 떠올리게 하는 맛깔나고 다양한 메뉴들로 '이슐리'라는 별명을 지닌 2생 식당은 4,000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햇들마루
짧은 점심시간, 후문이나 학생회관 식당까지 찾아가는 것이 부담되는 공대생들이라면 햇들마루를 추천한다. 특히 햇들마루와 위치가 가까운 3~6동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이라면 햇들마루가 제격이다. 2생 식당과 마찬가지로 4,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학식 로망을 지닌 학생들이라면 햇들마루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정문 '대왕김밥'
정문은 후문에 비해 상권이 발달한 곳은 아니지만, 그 자리를 오래 지키고 있는 알짜배기 맛집이 많다. 대왕 김밥은 점심시간이면 줄을 설 정도로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분식집이다. 새우튀김 김초밥과 돈가스, 라볶이는 대왕 김밥의 대표 메뉴들이다. 저렴한 가격에 아보카도롤과 캘리포니아롤을 즐길 수 있다.

#후문 ‘신당명가’
전남대 후문은 다양한 음식점, 카페 등 상가들이 밀집되어 있어 수업이 끝나고 후문으로 나와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에 좋은 곳이다. 후문에 위치한 신당명가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특히 탕수육과 라볶이는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늘 사람들로 가득 차 문전성시를 이루기 때문에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상대 ‘벤또스시’
상대는 골목골목 숨어있는 맛집을 찾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한식, 일식부터 디저트 맛집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상대를 주로 다니는 학생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집이 벤또스시다.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눈길을 끄는 푸짐한 양의 벤또 연어와 다양한 초밥을 신선하면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